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퐁 이웃님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카페 Angel-in-us 리뷰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

제가 베트남에 와서 빙수집을 한번도 간적이 없어요 ㅜㅜ

 

그 이유가 베트남 빙수는 한국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얼음을 샤벳트처럼 갈아서 판매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얼음을 동동 띄어서 주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젤리류는 좋아하지 않아서...

(젤리는 그냥 색소와 설탕을 응고시킨거라는 것을 알고 있는 식품영양학과의 비애)

 

그리고 빙수는 무조건 생과일과 샤벳트같은 얼음이

샤르르르 입안에서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더운 베트남에서 빙수를 먹은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하이퐁에 이온몰이 들어섰는데 엔젤리너스가 그곳에 있더라구요

사실 한국에 있었을 때 엔젤리너스 절대 안갔는데

(솔직히 카페천국 한국에서 엔젤리너스는 후보에서 저~기 멀리쯔음에 있었죠)

 

근데 베트남 카페랑 비교하니 정말 퀄리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일단 자리가 좋음

 

제가 맛보기로 카페 내부사진을 공유하겠습니다 ㅎㅎ

아마 한국분들이 보면

"에게~~ 이게???" 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쿠션이 있고 디자인이 세련된 카페를 베트남에서 보기가 어려워요.

 

또 이온몰에서는 스타벅스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의자가 대부분 퀄리티가 좋지 않더라구요.

항상 이온몰가면 엔젤리너스가 마지막 코스로 되더라구요 ㅋㅋ

 

 

어때요. 엔젤리너스 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럼 엔젤리너스 다녀온 후기 꼼꼼히 읽어 보세요~!!

 

 

*이 리뷰는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Angel-in-us Coffee기본정보]

위치

 Địa chỉ: Lô T1-10, Tầng 1 AEON Mall Hải Phòng, số 10 Võ Nguyên Giáp, Lê Chân, Hải Phòng 1층 코너 [33]번

 

 

♡운영시간

8:00 - 22:00

 

♡연락처

0225 7305 886


 

[메뉴정보]

메뉴는 위 사진을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엔젤리너스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셨는데요.

5만동(2,500원) 가성비 괜찮은 음료였습니다.

 

카페 퀄리티도 좋았구요. 음료도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내부모습]

내부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지난번에 다른분이 빙수를 시키는걸 보고 빙수퀄리티에 놀랐어요.

 

진짜 퀄리티 대박이지 않습니까?

심지어 저기 망고 다 생과일입니다

냉동망고가 아니라구욧!!

 

심지어 가격도 각 8만동(4천원입니다)

 

솔직히 한국 신라호텔 방고빗우 5,4000원짜리 빙수랑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오만원이 넘는 생망고 빙수를 베트남에서는 단돈 4천원이면 드실수 있습니다.

 

 

저희 진짜 거의 15분만에 순삭했음

아무말 없이 다들 먹기만 하시더라구요 ㅎㅎ

😅

일단 얼음을 샤벳트처럼 갈았기 때문에 입에서 사르르 녹구요.

망고가 냉동망고가 아니라 생망고다 보니까 망고도 녹더라구요....

 

 

제가 녹차맛을 정말 좋아하는데

녹차위에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과 또 더 좋아하는 녹차 아이스크림이 있으니까

좋아하는 구성 3종이 한번에 입안에 와구와구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역시 행복은 별거 없슴...

 

디테일 샷같은건 없습니다.

저거 한장찍은것도 진짜 간신히 찍었습니다.

 

그냥 가서 드시면 아~! 대박이다! 이런생각이 드실거에요.

 

커피나 과일쥬스도 맛있지만 일단 이온몰 엔젤리너스에서는 빙수맛집을 맛보셔야 합니다

(이건 의무사항으로 박제해야함)

 

별 5점만점에 10점주고 싶은 맛집!

가성비, 퀄리티, 맛 모두 햅겨억! (프리패스여!)

재방문안하면 그건 바보 멍청이야 ㅋㅋㅋㅋ

 

이것으로 이온몰 엔젤리너스 리뷰는 끄읏!

 

오늘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