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퐁 이웃님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훠궈 식당 리뷰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

확실히 베트남에 한국인과 중국인 일본인이 많다보니

한식, 중식, 일식을 정통의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으로써 그런점에 있어서 매우 만족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중국 훠궈 식당리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식재료가 매우 신선하고, 초보자가 먹기 쉽게 마라향이 너무 강하지 않은 소스로 제공되어서

훠궈를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일행분도 굉장히 만족하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 리뷰는 디테일 샷도 포함하니 자세하게 읽어 주세요!

 

*이 리뷰는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위치♥

 Địa chỉ: Lô T1-10, Tầng 1 AEON Mall Hải Phòng, số 10 Võ Nguyên Giáp, Lê Chân, Hải Phòng 2층 식당코너 19번

 

♥운영시간

10:00 - 22:00 (평일)
9:00 - 22:00 (주말, 휴일)

 

♥연락처

02257300789

 


 

 

[메뉴정보]

 

manwah.com.vn/?fbclid=IwAR0iTAK_SuKjYVmMQ3MADsf_FKXzWjI1DQA1NuWcg-ss68Kbi7gF2NhkVbE

 

ManWah – Taiwanese Hot Pot

Sau hàng trăm năm tồn tại trong cuộc sống người Đài, lẩu Đài Loan không chỉ đơn thuần là sự kết hợp của các nguyên liệu quen thuộc, mà liên tục được cải tiến và hoàn thiện, từ thế hệ này sang

manwah.com.vn

 Man Wah 홈페이지에서 직접 퍼온 메뉴 입니다.

일단, 훠궈집이기 때문에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369,000 VND

무제한으로 아래 식재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육수류]

육수는  최대 4개 까지 선택해서 드실 수 있어요.

 

 

[소고기류]

 

[만두 및 소시지류]

[돼지고기류]

[해산물류]

[채소류]

하이퐁 이온몰점 Man Wah 식재료는 모두 신선고기 / 생해산물 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냉동제품은 없었습니다)

 


 

하이퐁 이온몰 2층으로 올라가시면 Man Wah 입구가 보입니다.

바로 보이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주문하는 스타일도 완전 중국식이더라구요

테블릿을 사용해서 주문하는게

중국에서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테이블, 그릇세트도 완전 중국식으로 세팅되어 있었어요.

굉장히 기대가 됬었습니다.

 

 

 

 

이렇게 머리끈이랑 손 세정을 주는게 중국 스탈이어서 좋았어요

 

 

 

기본 메뉴와 육수가 정말 중국스탈이었어요.

 

 

 

 

바로 가서 소스를 만들었는데

소스 만드는 방법은 중국식이 아니더라구요

특히 땅콩소스가 없었고, 전반적으로 한국 고기먹는 소스였습니다.

쌈장소스가 있는게 조금 의야했습니다.

 

오히려 한국사람들이 먹기에 굉장히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샐러드바도 굉장히 잘되어 있었어요.

아래 치즈볼은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치즈가 가득있어서

 

와삭 씹으면 치즈가 완전 느껴지더라구요

 

 

 

 

밑반찬, 아이스크림, 요플렛 등등 있으니

편안하게 무제한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간장고추소스 / 쌈장고추 소스를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야채들은 정말 신선했습니다.

 

고기 색깔 보이세요?

생고기였는데요

정말 너무 신선했어요.

 

심지어 고기퀄리티가 매우 좋았습니다.

 

 

 

만두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한입먹자마자

"읍!!!!!" 하고 놀랐습니다.

 

해산물 사진은 제가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지만, 새우는 끝맛이 달았어요

새우가 달았다는건 신선하다는 뜻이잖아요

 

쭈꾸미도 마찬가지로 달달하니 야들야들하니 생 쭈꾸미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육수는 일행분이 훠궈가 처음이라 반반육수를 선택했습니다.

 

흰색은 사골육수 기반으로 만들었는지 사실은 흰색육수에는 끝에 고기잡내가 살짝 났습니다.

손이 별로 가지 않았어요 ^^

 

오히려 두사람 모두 마라쪽으로 대부분 익혀서 먹었습니다.

한국에서 일반적으로 먹는 매콤한 국물이지만 끝맛에 은은하게 마라가 가미된 수준이라

 

초심자도 쉽게 맛볼수가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를 더 느끼고 싶어서 더 달라고 요청해서

먹었습니다.

 

마라를 좋아하시는 분은, 마라를 더 추가해야 할겁니다.

(처음에 나온 마라육수는 마라가 거의 없었어요 ㅜㅜ)

 

 

 

 

저는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의리를 했습니다.

 

 

 

가격은, 기본 반찬, 샐러드빠, 무제한 식재료, 육수 모두 포함해서

 80,1000동 나왔습니다.

 

1인당 대략 2만원 정도 가격이었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끝

 

오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