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에 있으면서 카페에서 공부하기가 좀 어려웠는데 그 이유가 일단 카페가 너무 시끄럽기도 하고 그리고 가격도 좀 비싸고 무엇보다 스터디 카페처럼 공부하는 분위기가 아니라서 애기도 많고 엄청 산만한데 이곳은 정말 말 그대로 스터디 카페 개념이라 시끄럽게 소리를 내면안되고 공부하러 오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일층은 책을 판매하는 서점인데요. 일층에서 책을 구매하시고 올라가서 읽으셔도 되고 본인이 책을 가져와서 읽으셔도 됩니다. 2층에 책도 구비되어 있으니 자유롭게 와서 읽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매하는 방법은 알리페이,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하지만 베트남은 일반적으로 현금거래하는 방식을 선호하니 현금으로 결재하시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정말 감성적이게 꾸며놨더라구요. 학을 접어서 인테리어한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제 친구는 여기서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친구와 연인이랑 이곳에 오면 참 좋은 데이트 장소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왼쪽에 카페(매점)가 있어요. 그리고 여기 책장에 책도 구비되어 있구요. 근데 제가 보니까 모두 배트남어로 되어 있어서 배트남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외국인인 개인적으로 책을 지참해서 오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읽을 수 있는 것이 앖어요 ㅠㅠ

공부하는 사람들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다들 조용히 공부를 하고 있네요. 계산기 가지고 수학푸는 모습이 제 대학생때를 보는 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기억도 새록새록 나는 것 같고요. 저는 하이퐁에서 이렇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줄 전혀 몰랐는데 오늘 이런 공간을 찾게 되어서 너무 기뻤어요.

 

베트남 개인 카페인데도 내부 디자인이 아늑하고 굉장히 감성적이 였습니다. 책을 읽을 수 있는 장소인 만큼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늑했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음료는 커피, 차, 과일주스, 스무디 등등 구비되어 있으니 종류별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25.000 VND~ 50.000 VND (12,00원~25,000원) 정도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입니다.

 

 

 

저는 친구랑 이곳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 사리가 없어서 구석에 앉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의자도 쇼파식이라서 매우 편안하고 좋았어요.

 

 

또 가장 중요한 콘센트도 각 자리마다 있어서, 노트북 가지고 작업하실 분들도 와서 작업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핸드폰 충전도 용의하고요. 

 

 

저희는 망고스무디랑, 말차라떼를 시켜서 마셨습니다. 가격대가 매우 저렴하고 음료의 맛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특히 말차라떼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하이퐁에 거주하고 계신 한국분들은 보통 반까오를 많이 가시는데요. 사실 반까오는 너무 시끄럽기 때문에 반까오에서 한적하게 책을 읽는다던지 공부를 하기에는 조금 어렵기 때문에 저는 공부하러 반까오에 가기에는 망설여졌거든요. 하지만 이곳 BooKs n Coffee 에서는 편안하게 공부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하이퐁 스터디 북카페 BooKs n Coffee 추천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