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차

1. 가성비 있는 성매매를 원하는 한국 남성들

 

2. 해외원정골프성매매가 무엇인가?

 

3.해외원정골프성매매가 왜 인기가 있는 것일까?


 

한국의 최저시급은 올해 2021년부터는 전년 대비 1.5% 인상한 8720원이다. 즉 최소한 인력을 사용하려면 1시간에 8720원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다는 것은 인건비가 상승함으로써 전체적인 물가가 같이 상승한다는 것이다. 한국은 유흥업소의 천국라고 할 만큼 접대문화도 많고 유흥문화가 굉장히 발달되었다. 한국에서 룸싸롬은 점점 진화했고 노3(노팬티, 노브라, 노?> 이러면서 다양한 마케팅도 하면서 성매매의 퀄리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그와 같이 올라가는 것은 성매매를 하는데 지불해야하는 단가. 단가역시 매우 상승하고 있다.

 

 

 

 

가성비 있는 성매매를 원하는 한국 남성들

가성비를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성매매를 하는데 있어서 가성비를 노린다. 성매매에 있어서 가성비란 무엇일까? 저렴한 금액으로 젊고 아름다운 여성과 오랜시간 시간을 보내는것 그것이 최고의 가성비일 것이다. 사실 성매매 여성과 시간을 보내는데 무슨 대화가 중요하고 정서적인 교감이 중요하겠는가. 그저 본인이 원할때 실컷 하고 가는 것이 성매매 구매자가 가장 바라는 것이다.

 

그런점에 있어서 시간당 돈으로 환산해서 금액을 지불해야하고 또 술값이랑 이후 2차 값을 따로 계산해야하는 우리나라 성매매시스템은 굉장히 가성비가 떨어진다. 그래서 한국남성들이 눈을 돌린곳은 바로 동남아이다. 보통 태국, 베트남이 주로 한국인 남성들이 성매매 원정을 다니는 주 무대다. 

 

글자는 태국에서 성매매를 하는 현장은 직접눈으로 보지는 못했고, 이야기로만 들었는데 태국은 워낙 개방적인 나라라 헌팅으로 성매매도 쉽게 가능하며 쇼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 누드쇼, 성관계 쇼 등등 다양한 쇼호스트로 성관광을 할 수가 있다고 들었다. 반면 베트남은 쇼보다는 골프원정관광이 유명하다. 베트남은 한국보다 골프장이 저렴하고 필드가 많아서 베트남에 거주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골프를 취미로 가지고 있을만큼 골프가 유명하다.

 

 

 

 

해외원정골프성매매가 무엇인가?

그래서 골프와 성매매를 합쳐서 해외원정골프성매매가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관광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요즘은 코로나로 베트남에 성매매원정 여행을 오지는 못하지만, 글자가 지냈던 코로나전 1월 베트남에서 원정골프성매매는 어딜가나 쉽게 볼수 있는 관경이였다.

 

여기서 원정골프성매매가 무엇이냐면, 일단 이 여행은 겉으로 보면 베트남 골프여행이다. 그래서 일정이 골프를 하고 골프 끝나서 마사지도 받고 짝퉁시장에서 옷도 몇벌사고 술도 마시고 즐기는 여행이다. 근데 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가씨가 같이 동행한다. 이 아가씨는 약간의 한국어를 할줄알며 여행내내 동행하면서 연인과 같은 느낌을 주게 한다. 또한 밤도 같이 보낸다.

 

 

 

해외원정골프성매매가 왜 인기가 있는 것일까?

이렇게 아가씨와 여행일정 내내 돌아다녀도 한국보다 훨씬 싼 금액으로 가격을 지불할수 있다. 이 어찌 마다할 일인가 친구들이랑 다같이 여행와서 어린 여성과 하루종일 데이트 하다가 밤이 되서는 성관계도 즐기고 골프도 치면서 우정도 쌓고 1타 3피를 얻을 수 있는 아주 달콤한 여행이다.

 

한국남성들은 이렇게 말할것이다. 한국 룸싸룸에서 하루 몇시간 놀면서 몇십만원 지불할 바에는 이렇게 친구들이랑 날을 잡고 와서 몇일동안 힐링하는 것이 더 가성비 있는 여행이라고 짧은 시간동안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어서 가심비도 느낄수 있다고 그렇게 말할 것이다.

 

글자는 타 지역의 업장을 지원인력으로 대략 2달정도 있었다. 당시 지원인력이라 숙소를 호텔(값이 저렴한편)으로 잡았었는데 그 호텔이 골프원정성매매랑 협력이 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주에 목요일 저녁쯤 대여섯명의 40대 이상으로 보이는 남성과 성매매여성들이 다같이 술에 취에서 들어가는 모습을 자주 목격했다.

 

그리고나서 그 여성들은 집으로 복귀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다음날 아침 여성들은 없고 마지막까지 즐긴 남성들만 호텔에 남아 조식을 먹고 있었다. 그들은 나를 보며 한국사람이라고 매우 반가워 했었는데 친구들이랑 골프여행을 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내가 그날 저녁 아가씨들이랑 농도깊은 스퀸쉽을 하면서 호텔로 들어가는 모습을 못봤다고 생각해서 인지 넉살좋게 나에게 말을 걸었었다.

 

이게 베트남 원정골프성매매의 현장이다. 

 

오늘은 베트남 원정성매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읽으신 내용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